바운스 볼 버그 판 다운로드

theifner 11 월 27, 2011/버전: 튀는 공 1.2.2 전자 빠르고, 정확 하 고 스마트 탄력이 공 3d의이 멋진 균형 볼 뇌 맛보기 게임. 이 탄력이 공 3d는 진짜 미친 미친 듯이 중독성 게임 이다으로 목표, 균형 공을 당신의 정밀도를 보유 하 고, 퍼즐 해결 하 고 극단적인 수준으로 균형 공 기술을 밀어 도전. 튀는 그리고 빨간 쾌활 한 공 3d는 새로운 고도, 유일한 수수께끼를 가진 물리학에 근거한 습 관성 및 사육제 gameplay, 아드레날린 극단적인 도전적인 수준 및 폭발성 활동을 위탁 하는이 새로운 시리즈에서 당신을 최저 할 것 이다. 탄력이 볼 3d는 당신이 공을 슬라이드 퍼즐에 튀는 롤과 퍼즐 게임 차단 당신이 계속 재생 하 게 됩니다 보자 것입니다. 빨간 쾌활 한 튀는 공을 균형을, 그것은이 다채로운 균형 탄력 공 습 관성 게임에 있는 환상적인 게임 실행 및 정확한 물리학을 제공할 것 이다. 탄력이 볼 3d는 미로 스타일 무료 퍼즐과 현실적인 물리학에 역점을 두고 미로 게임 이다, 3d 그래픽과 최고 노치 무료 퍼즐 게임 경험, 롤과 균형 무료 공, 과거 벽, 반죽 아웃, 구멍과 회전 물체와 균형 공을 실제 목표입니다. 탄력이 공 3d는 균형 튀는 공 무료 3d 게임의 새로운 게임 이다 어디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공이 정확히 균형을 자유롭게 이동 하 여 탄력 볼 밸런스를 유지 및 떨어지지 않습니다. 롤, 균형과 장애물을 통과 하 고 목적지에 도달 퍼즐의 무료 탄력 공으로 재생, 모든 수준은 흥분 하 고 퍼즐 가득, 그것은 균형 높은 수준을 필요로 하 고 가장자리에서 떨어져 또는 당신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무료 3d 클래식 반송 볼 밸런스 게임 두뇌의 선명도를 테스트 하는 도전적인 뇌 맛보기 수준으로 포장 됩니다. 레드 탄력이 볼 3d는 밸런스 볼과 정밀도에 대 한 기술을 테스트 하는 수준을 도전 하고있다. 이 미로 스타일의 퍼즐 게임에서 롤링과 균형을 유지 하 고 다음 단계로 길을 굴려 라! 이 무료 퍼즐 게임에서 이기려면이 빨간색 탄력 무료 공 3d를 압 연 유지 하는 거 야.

순위표 상단으로가는 길에 탄력 있는 공을 균형 있게 굴려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흥미 진 진한 수준으로 이동 하 고 공을 버리지 말아 라 진짜 극단적인 3d 볼 시뮬레이션 경험과 흥분을 주위에 탈피 느낌. 이 균형 무료 탄력이 공 3d 게임은 다른 수신 거부 하 고 균형 빨간색 또는 노란색 또는 보라색 공 또는 농구, 볼링, 당구 공 또는 풀 볼 탄력이 같은 게임 처럼 되지 않습니다. 재생 하는 방법 당신은 탄력 무료 공을 제어 해야 보석과 다이아몬드를 수집 합니다. 제어 능력을 확인 하는 좋은 제어 게임이 될 것입니다. 퍼즐과 액션을 포함 합니다. 컨트롤 > 왼쪽 영역 터치: 왼쪽으로 이동 > 오른쪽 영역 터치: 오른쪽으로 이동 합니다. 카메라 튀는 볼을 이동 하려면 화면에서 왼쪽/오른쪽으로 드래그 하 여 무료입니다. 그것은 문제 없이 설치 하 고 제거 한다.

우리는 모든 사용자에 게이 프로그램을 권장 합니다. 원래 노키아 바운스 게임은 이제 귀하의 윈도우 폰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엔 조이 원본 (한 첫 번째의) 00에서 timekiller, 어떤 미친 당신과 당신의 노키아의 배터리를 죽이는 운전 게임. 분은 고전적인 olschool 바운스 노키아 게임에서 레벨을 통과 하는 100 시간 동안, 우리는이 한 빨간색 튀는 공을 했다.